<주간아이돌> 여자친구, ‘2배속 랜덤플레이댄스’ 최초 도전!

조혜원 | 기사입력 2017-09-20 10:22

오늘 9월 20일(수)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여자친구가 지하 3층 사상 최초 ‘2배속 랜덤플레이댄스’에 도전한다.


지난 주 신곡 ‘여름비’로 초고속 컴백, 2배속 댄스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갓자친구’의 위엄을 또 한 번 입증시킨 여자친구가 <주간아이돌> 사상 초유의 미션에 도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주간아이돌>에서 처음 2배속 댄스를 성공시키며 2배속 댄스 열풍을 일으킨 여자친구는 뒤이어 3연속 2배속 댄스까지 성공시키며 2배속 댄스의 절대 강자임을 증명했다. 이에 <주간아이돌>에서는 여자친구를 위한 좀 더 특별한 미션을 준비했는데 바로 2배속 댄스와 랜덤플레이댄스를 접목시킨 ‘2배속 랜덤플레이댄스’인 것.

지금껏 누구도 시도하지 않았던 최고난도 미션에 여자친구 멤버들은 “저희한테 실험하시는 거 아니냐, 말도 안 된다” 불만을 터트렸지만, 칼군무돌의 대명사답게 음악이 시작되자마자 빠르게 적응하는 모습을 보여 모두의 감탄을 불러 일으켰다고.

과연, 여자친구가 ‘2배속 랜덤플레이댄스’에 성공해 지하 3층의 새로운 역사를 쓸 것인지 귀추가 주목 되고 있다.

여자친구의 2배속 랜덤플레이댄스 성공여부는 오늘 9월 20일(수)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공개된다.

iMBC 조혜원 | 사진 MBC플러스



☞ MBC 프로그램 다시보기 바로가기
[ⓒ iM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댓글 달기

이전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