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챔피언 리뷰] 레드벨벳, ‘Rookie’로 1위! “중독되는 느낌적인 느낌”

김혜영 | 기사입력 2017-02-08 21:20


레드벨벳이 1위에 등극했다.

8일 방송된 MBC MUSIC 음악예능 프로그램 <쇼 챔피언> 215회에서는 레드벨벳(웬디, 아이린, 슬기, 조이, 예리)이 신곡 ‘Rookie’로 컴백과 동시에 챔피언 송을 차지했다.

함께 후보에 오른 빅뱅의 ‘에라 모르겠다’, 악동뮤지션의 ‘오랜 날 오랜 밤’, AOA의 ‘Excuse Me’, Zion.T의 ‘노래’를 제치고 영광의 1위를 차지한 것.

레드벨벳은 소속사 관계자들과 가족들, 그리고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드라마 촬영 중인 조이에게는 “사랑해요”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레드벨벳은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수상 소감을 마무리했다.


한편 이날 <쇼 챔피언>에는 레드벨벳, 허각, 헬로비너스, 소란, 소나무, CLC, B.I.G, 에이프릴, 아이, BP 라니아, 신지훈, 마스크, 비하트, 바시티, 일급비밀, 드림캐쳐, 보너스베이비, 인아, H.U.B 등이 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선사했다.

한 주간의 최고 인기곡과 가요계 핫이슈 등을 토크와 쇼를 통해 알아보는 MBC MUSIC 음악예능 프로그램 <쇼 챔피언>은 일산 드림센터에서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iMBC 김혜영 | 화면캡처 MBC 뮤직



☞ MBC 프로그램 다시보기 바로가기
[ⓒ iM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댓글 달기

목록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