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챔피언 리뷰] 레드벨벳, 블락비·자이언티 꺾고 2주 연속 1위!

김혜영 | 기사입력 2017-02-15 20:47


레드벨벳이 챔피언 송을 거머쥐었다.

15일 방송된 MBC MUSIC 음악예능 프로그램 <쇼 챔피언> 216회에서는 레드벨벳(웬디, 아이린, 슬기, 조이, 예리)이 ‘Rookie’로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함께 후보에 오른 블락비의 ‘YESTERDAY’, 빅뱅의 ‘에라 모르겠다’, 악동뮤지션의 ‘오랜 날 오랜 밤’, Zion.T의 ‘노래’를 제치고 영광의 1위에 오른 것.

먼저 예리는 “이수만 선생님을 비롯한 SM 식구들 너무 감사하고요. 멤버들 정말 고맙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아이린은 “부모님들 감사하고요. 응원해주는 팬분들 고맙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슬기와 웬디 역시 “스태프 여러분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습니다!”라며 감격해했다. 또한, 레드벨벳은 드라마 촬영 중인 조이를 향한 응원도 잊지 않았다.

한편 이날 <쇼 챔피언>에는 레드벨벳, 홍진영, CLC, 에이프릴, 크로스진, NCT 127, NCT DREAM, 멜로디데이, 소나무, B.I.G, SF9, 신지훈, 빅플로, 마스크, 바시티, 인아, H.U.B 등이 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선사했다.

한 주간의 최고 인기곡과 가요계 핫이슈 등을 토크와 쇼를 통해 알아보는 MBC MUSIC 음악예능 프로그램 <쇼 챔피언>은 일산 드림센터에서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iMBC 김혜영 | 화면캡처 MBC 뮤직



☞ MBC 프로그램 다시보기 바로가기
[ⓒ iM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댓글 달기

목록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