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들의 진심 어린 고백과, 가십, 숨은 인맥을 파헤치는 스타들의 속마음 고백 릴레이 ‘할 말 있어, 오늘’!. 스타들의 고백을 이어받아 릴레이의 주자가 된 ‘셀럽 신봉선’과 ‘국민 여사친 니콜’! 이번 주, 신봉선과 니콜이 할 말을 전할 게스트는 과연 누구일까?

- 가는 곳마다 ‘셔터!’ 셀럽 신봉선이 오랜 지인 배우 최정윤을 만나러 갔다. 봉선은 정윤의 집을 찾아가 미안하고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 의리녀, 신봉선, 임신 당시 최정윤을 서운하게 했던 행동은? 용기내서 말하기 어려운 마음을 전하며 더욱 진솔해지는 두 사람..  또한, 엄마가 된 정윤을 위해 봉선이 준비한 완벽한 하루까지 엿볼 수 있다. 추억의 롤러장에서 선보인 깨알 몸개그와 지친 몸을 풀어줄 특별(?) 마사지까지! 과연 봉선이 정윤에게 전하고 싶은 진심은?

- 니콜은 ‘더’ 친해지고 싶었던 후배 여자친구 소원을 만나 힙한 하루를 보냈다! 니콜은 평소 소원이 아이돌이라 하지 못했던 ‘소원’들을 들어주는데... 오늘만은 칼로리 계산도 이미지 관리도 잊은 두 사람! 비주얼폭발 디저트부터 놀이동산에 할로윈 파티 클럽까지? 팬들도 쉽게 보지 못했던 두 사람의 할리퀸&미니언즈 코스프레 모습까지 최초 공개된다! 과연 니콜이 소원에게 전하고 싶은 말은 무엇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