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WOOAH) 나나 각종 사건다른 이슈로 덮는 것 아닌가” 의혹 제기

| 연예부 기자 감동 시킨 배우는? ”이병헌 인터뷰 태도에 감동“ 궁금증 UP





고민순삭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 딘딘이 연예인이 된 후 겪는 고충을 털어놓는다.

 

4월 23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고민순삭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 에서는 개신교 김진 목사불교 성진 스님원불교 박세웅 교무천주교 하성용 신부 등 4인의 성직자가 각 분야 기자와 함께 고민 상담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진다.

 

그 가운데 연예부 기자인 고민러는 연예인 정보 좀 알려 달라는 지인들 부탁에 인간관계를 정리해야하나 고민이라는 사연을 전한다이에 엄지윤나나딘딘이 크게 공감하며 평소 연예인으로서 자주 겪는 상황에 대한 고민을 나눈다딘딘은 친구들이 툭하면 카리나 아냐고 묻는다며 답답한 심경을 토로하다 급기야 나도 카리나 보고싶다는 웃픈 심정을 고백한다.

 

연예부 기자가 뽑은 인상 깊은 연예인은 누구일지도 궁금증이 쏠렸는데기자가 이병헌을 꼽으며 전날 술을 많이 마셔 숙취가 있는 상태로 인터뷰에 갔는데 당시 이병헌이 보여준 태도에 감동을 받았다고 전한다과연 어떤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을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한편다양한 분야 기자가 모인만큼 MC들의 질문도 쏟아졌는데나나는 각종 사건들을 다른 이슈로 덮는 경우도 있는 것 같다사실인지 궁금하다며 의혹을 제기한다이에 연예부사회부 기자가 각자의 소신을 전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군사 전문스포츠 전문사회부 등 각 분야의 기자 고민러들이 성직자 4인방에게 기자 생활을 하며 겪는 각종 고민을 꺼내 놓고 조언을 구할 예정이다어디서도 들은 적 없던 기자들의 직업병부터 다양한 고민들을 순삭해 줄 성직자의 힐링 솔루션은 4월 23일 오후 7시 40분 MBC에브리원 고민순삭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