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PLUS

21세기 뉴미디어를 선도하는 글로벌 콘텐츠 기업

MBC플러스 대표이사 사진

  • MBC플러스는 MBC에브리원(버라이어티), MBC스포츠플러스(스포츠), MBC드라마넷(드라마), MBC ON(드라마, 버라이어티), MBC M (음악&버라이어티) 등 총 5개의 국내외 채널을 보유하고 있는 뉴미디어 전문 방송사입니다.

    MBC플러스는 유료방송을 대표하는 양질의 자체제작 콘텐츠 채널 MBC에브리원을 비롯하여, 대한민국 스포츠의 최강자로 군림하고 있는 MBC스포츠플러스, 시청률 1위 드라마 채널 MBC드라마넷, 드라마 버라이어티로 하나 되는 세대공감채널 MBC ON,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채널 MBC M 등 다양한 장르의 채널들을 통해 유료방송 업계를 선도하는 1등 방송사의 위상을 확고히 하고 있습니다.

  • MBC플러스는 향후에도 꾸준한 투자를 통해 업계를 대표하는 킬러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플랫폼의 다변화와 거점 확대를 기반으로 콘텐츠의 해외 진출을 활성화할 것입니다. 또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신규 사업 개발 등 사업 다각화를 통해 신성장 동력을 확보함으로써 경쟁력 있는 글로벌 미디어 그룹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앞으로도 MBC플러스의 비전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Contents Creator"가 될 수 있도록 저희 임직원 모두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